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서비스이용안내

서비스절차

Home > 서비스이용안내 > 서비스절차
  • 장애접수
  • 상담 및
    장애장비 입고
  • 진단 및
    작업소요시간 통보
  • 수리작업
    (평균2일~4일)
  • 작업결과 통보
  • 납품처리
    (보증기간 90일 적용)

의뢰시 주의사항

  • 1 택배 의뢰시 추가적인 손상이 가하지 않도록 에어캡 또는 푹신한 소재로 박스 포장하여 발송 부탁 드립니다.
  • 2 장애증상 및 이후 조치사항을 메모지에 간단하게 설명 부탁 드립니다.
  • 3 작업이 난해한 경우 및 자재수급 차질로 인해 작업 소요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  • 4 수리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수리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 (단, 장비용은 작업비용 청구)
  • 5 중요한 데이터는 수리전 고객님께서 직접 백업을 받으셔야 하며, 데이터 유실에 대한 부분은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6 출고 이후 3개월 보증기간 적용해 드립니다.(단, 작업 동일 부위에 한하며분해흔적 발견 시 보증기간이 성립되지 않습니다.)